본문 바로가기

나란 사람

코로나 19의 영향도 비껴간 푸라닭

명품 PRADA 를 연상시키는
자칭 치킨계의 명품 푸라닭(PURADAK)

요고요고
요놈 먹겠다고

집근처 배달되는 곳이 없어 직접 여러 지점을 방문한 끝에...😭

3번째 시도만에 푸라닭을 구매했다!!!!

구매에 성공한 지점은 푸라닭 망원역점!

망원역점 입구! 생각보다 규모가 아주 협소하다.

 

이 지점은 이미 네이버 블로그 평점이 높은 지점으로 미리 전화하고 방문했는데,

전화 상에서도 사장님의 친절한 목소리에
바로 달려갔따!!!

무려 평점이 5점만점...!!



소중한 푸라닭 옆에 꼬옥 쥐고 ㅋㅋ집에 가는 중

 

나는 뼈있는 블랙알리오와 치즈볼 그리고 콜라 1.25리터 짜리를 주문했고

총 24800원 나왔다^_^
(가격은 좀 쎈듯?!)

네이버에 검색한 메뉴판^_^

그 외 메뉴는 위쪽 참조❤️

그래서 어쨋든 맛은!!!!!!!
대 —-만족!!!!!


평점🌕🌕🌕🌕🌗

일단 불에 구운 맛이 나는 치킨이라
기름이 쏙 빠져서 담백해 맛있었고,

소스가 되게 고급진 맛이었다!!
특히 같이온 고추마요 소스는 정말 환상!

게다가 국내산 생닭만 사용하는 지,
안에 뼈 색이 전반적 밝았다!!!

같이 먹은 남편
평점🌕🌕🌕🌑🌑

구운 치킨이라 바삭한 맛이 덜함.
차라리 교촌을 시켜먹겟다....

 

고 한다^_^

 

입맛에 개인차는 있겠지만은...

그래도 나에겐 너무 맛난 치킨!!!

그리고 요즘 자영업자분들 코로나19영향으로 고생하신다던데...

푸라닭은 ㅠㅠ 코로나의 영향도 없는지
늘 주문이 밀려있는 편이다...

주문하실때 조금 미리 하시는게 꿀팁일듯!
(어느 지점이나 오십분 이상 소요되요...😱)

이상, 오늘 푸라닭 먹은 후기입니당❤️
다들 맛있는거 드셔요